남해군-롯데웰푸드, 농수산물 홍보행사 개최!

이재민 기자(vaseling@naver.com) 2024-07-18 22:43

남해군은 지난 17일 롯데웰푸드() 서울 본사에서 직원 900여명을 대상으로, 남해 대표 농수산물과 온라인 쇼핑몰 남해몰을 알리기 위한 농특산물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남해군과 롯데웰푸드()는 지난 3월 상생발전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롯데웰푸드()는 남해유자 특유의 상큼한 맛을 살린 남해유자빼빼로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자에 이어 남해를 대표하는 농수산물 미니단호박, 고사리, 생멸치 등 다양한 우수 상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집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남해몰가입 홍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더불어 멸치쌈밥, 단호박 에그슬럿, 고사리볶음 등 남해 특산품의 진가를 더 돋보이게 하는 요리가 선보여졌으며 시식 행사도 진행됐다.


이 외에도 어간장, 시금치 크리스피롤, 유자소보루파이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됐다.


민성식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롯데웰푸드는 남해유자 50t 가량을 구입해 남해유자빼빼로를 생산했음은 물론 해피홈지역아동센터 건립을 지원하는 등 진정성 있는 지역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남해의 다양한 맛을 눈과 입으로 즐기며 선보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다방면으로 상생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danew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기사평 (0)
댓글 등록 폼

로그인을 하시면 기사평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