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레이 콘테스트 사진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20 가족과 함께하는 홈플레이 콘테스트’의 우수작을 선정, 발표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아이들을 위해 가정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정보를 공유하고,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테스트에는 총 355가족의 가정놀이 사진들이 접수됐으며, 주제의 적합성, 가족 참여도, 창의성, 활용성을 기준으로 전체 응모작 중 15개 작품을 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15가정에는 5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지급되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선정 대상자 및 사진은 보육재단 홈페이지(http://www.boyuk.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재우 보육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이 시국에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에서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이벤트였다”고 말했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올해 신생아 출산 축하용품 지원, 어린이집·유치원 졸업사진비 지원, 우리아이 신학기 입학 축하금 지원, 똑!똑! 찾아가는 어린이 문화공연, 보육기관 장난감 세척·소독 사업, 질병 감염아동 무료돌봄 서비스 지원 등 20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