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성금으로 발전소주변지역 명덕마을 저소득계층노인세대 후원물품 전달

김경희 기자(7400hee@daum.net) 2019-12-28 22:24
한국남부발전(주) 직원성금 전달 모습

한국남부발전(주) 하동발전본부는 2019년 12월 27일(금) 발전소인근마을인 명덕마을을 방문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노인세대를 대상으로 직원성금 525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전달행사는 하동발전본부장, 명덕마을 이장 및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것으로, 하동발전본부 직원이 1년동안 십시일반 모은 성금과 한국남부발전(주)의 사회공헌기금 (매칭그랜트) 재원으로 마련된 것으로, 하동군 금성면으로부터 발전소주변 명덕마을 거주 저소득계층 독거노인 10세대 추천을 받아 세대당 하동사랑상품권 50만원 및 마을회관에는 하동쌀, 라면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또한 하동발전본부는 지난 ‘19.12.11(수)에도 하동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정을 전하고자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용품 나눔」행사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기초수급자 등 약 80세대에 600만원 상당의 겨울용 이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기탁하였다.

김우곤 하동발전본부장은 “앞으로도 발전소주변지역의 저소득계층들을 대상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지속적으로 펼쳐 에너지 공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danew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기사평 (0)
댓글 등록 폼

로그인을 하시면 기사평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